개인정보 따위를 알아내려고 하는 순간 지는겁니다.

 

 

이번 11월 26일부터 29일까지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GStar 2009
뭐 수도권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이번 GStar는 망했느니 어쨌느니 하시더군요.. 

이랬든 저랬든, 제가사는 문화의 황무지(?) 부산에서 GStar가 개최되는 덕분에,
저로서는 처음으로 게임쇼라는 걸 가보게 되었네요.

일단 제가 가는 일자는 강의가 없는 11월 27일.
기말고사 시험 기간이 아슬아슬하다는 사실과 신종 플루의 위협이 도사리는 행사장을 생각하면, 조금 위기감이 들지만... 기왕 부산에서 하는 거니 꼭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전 신청 까지 완벽하게 완료!
카메라를 확실히 준비해야 겠네요~

P.S  저는 걸스타 따위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reTweet 올포스트 다음뷰 구독 한RSS추가

Live Traffic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