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 HIT을 달성한지 꽤 시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설날이다 뭐다해서 이래저래 신경쓸 게 많다보니 이제서야 5000 HIT 축전을 정리해서 올립니다. 이번에는 1000 HIT 축전 때 뵙지 못한 새로운 두 분이나 축전을 보내주셨습니다.





1. Heuristic



1000 HIT 때도 축전을 받았었는데, 감사하게도 이번 5000 HIT 때도 마찬가지로 보내주셨습니다. 휴리스틱님은 과거 애니와 바이올린 쪽 포스팅을 주로 하셨는데, 최근에는 오르비스 옵티무스 쪽에 활동하시면서, 입시 상담가로서의 활동도 하고 계십니다.
휴리스틱님도 최근에 투데이에 커다란 상승폭을 보이시면서, 5000 HIT을 돌파하셨습니다.




2. 影猫 (그림자고양이)


휴리스틱님과 마찬가지로 1000 HIT 때 보내주셨던 분이십니다. 이번에 파나소닉으로 입사하신 사회인이십니다. 입사로 정신없으실 텐데, 일부러 시간내서 만들어 주셨네요. 앞으로 사회생활 하신다고 바빠지실 것 같은데, 블로그에서의 교류는 끊어지지 않고 계속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3. 곽밥


처음으로 축전을 보내주신 곽밥님이십니다. 축전을 직접 그리시는 정성까지 보여주셨네요. 곽밥님은 애니쪽 포스팅보다는 오히려 컴퓨터나 휴대폰과 같은 IT쪽에 조예가 깊으신 분입니다. 최근에 블로그도 새 단장 하셨는데, 앞으로 블로그가 많이 발전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4. 우시오


티스토리 초창기 시절부터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해주시고 계시는 우시오님이십니다. 다른 블로거 분들과 비교해 블로그 활동 자체는 적으신 분이지만, 이웃 방문이나 댓글 작성 만큼은 신경써서 달아주시는 저로서는 고마운 블로거 중에 한 분이십니다.




저번에 1000 HIT 축전을 상당량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보내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이웃분들과의 교류는 물론, 앞으로 만나게 될 새로운 분들과의 교류 역시 활발해질 수 있는 2010년이 되길 바랍니다.


축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reTweet 올포스트 다음뷰 구독 한RSS추가

Live Traffic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