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노하입니다.

한 해를 시작하는 3월에는 많은 이들이 하루하루를 바쁜 생활을 보낸다는 사실을 증명이나 해주는 듯이, 최근에 저를 비롯한 다른 분들의 블로그 활동이 많이 줄어든 모습이네요.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 1,2월의 왁자지껄한 분위기와 비교한다면, 이번 3월은 RSS에 조용한 정적만이 흐르네요.



There is nothing except Silence...



지금 같은 때가 예전에 언급한 '블로그 활성 계획' 이 필요한 적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계획 중 하나인 [키워드로 알아보는 애니메이션] 카테고리를 신설했습니다.

'키워드로 알아보는 애니메이션'에서는 하나의 키워드를 주제로 선택하여 글을 적어볼 생각입니다.
정확한 글의 방향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일단 아래와 같은 형식을 골고루 사용할 예정입니다.


1. 키워드와 관련된 애니메이션 소개

2. 키워드에 대한 용어 설명

3. 키워드와 관련된 애니 칼럼




애니리뷰 하나도 소화해내기가 쉽지 않은데, 괜히 부담만 증가하지는 않을까 저도 걱정은 됩니다만...
그런 부담을 덜고자 일단 애니리뷰와 같이 장문의 글을 적지는 않을 생각입니다. 일기 부담스럽고 무거운 주제들이 실린 글이 아니라, 가볍고 부담없는 글을 적자는 것이 1차 목표입니다.


나름 고민의 고민을 거듭한 끝에 추가한 카테고리이니, 새로운 마음으로 저도 열심히 적어볼 생각입니다. 애니리뷰와 같이 많은 성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나노하.

다음에 던질 공이, 내 인생 최고의 공이라고 생각하고 던져라 - 필 니크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