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URISTIC]

최근에 보이는 애니 관련 블로그들을 살펴보면, 진지함이 결여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고 느낍니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 시절에는 하나같이 장난같은 포스팅이 많아서, 개인적으로도 조금은 실망한 경우도 많았습니다.

티스토리로 옮겨오고 나서, 저와 코드가 맞다고 느끼는 블로거들이 상당히 많은데..
HEURISTIC 님도 개인적으로 저와 비슷한 성향을 가지고 계신것 같아서 정감이 가는 블로거 중 한명입니다. 애니 영상 편집 및 바이올린 관련 포스팅을 주로 하시는 데, 포스팅 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집니다.

이번에 일부러 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축전까지 작성해 주셨네요.
감사히 받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서로 많은 교류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카루스(イカルス)]


솔직히 축전 받을거라고 전혀 상상하지 않았던 분으로 부터 받아버렸네요.
감사함과 부담스러움이 교차하는 순간..

알게된 경로는 잊혀진 유우코님의 링크. 물론 이웃된지는 하루밖에 안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유우코님을 비롯한 많은 블로거들과 직접적으로 친하다는 사실은 인상적이었습니다.
(인터넷의 친구가 현실의 친구가 되기는 싶지 않은 법이죠..)

이카루스님과도 앞으로도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축전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하쿠렌]

하쿠렌님은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계기로 알게된 블로거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시절에 같은 오픈캐스트에 글을 투고하면서 자연스럽게 하쿠렌님의 애니리뷰를 읽게 되었습니다.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이사오를 고려하게 된 계기도 하쿠렌님의 블로그를 보기 시작하면서 부터였습니다.

애니리뷰, 애니음악 등에 많은 포스팅을 해주시고 계신 분으로 이미 상당히 규모가 큰 블로그를 운영중이십니다. 오픈캐스트의 인연이 티스토리에서도 오랫동안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헤카]


헤카님은 자체 블로그 활동량은 적은 편이지만, 이웃 블로그 방문에 적극적인 블로거이십니다.
링크 추가되어있는 블로그 중 대부분은, 헤카님을 통해서 방문했다고 말해도 될 정도로 발이 넓으신 분입니다. 앞으로는 좋은 포스팅으로도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Angramainyu]


앙그람님 역시 이웃 교류한지 얼마 안된 분 중 한명입니다만.. 제 리뷰가 마음에 드신 모양인지 최근에 누구보다도 방문을 자주해주시는 저로서는 고마운 블로거입니다.

아직 교류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자세한 건 모르지만, 동영상쪽에 조예가 깊으신 분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 부탁드릴께요~





[影猫 (그림자고양이)]

블로그 활동도 많으시고, 이웃 블로그 작성글에 일일히 댓글을 달아주시는 적극적 블로거의 표본인 그림자고양이님이십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에 좋은 포스팅이 많아서 상당히 깊은 인상이 남은 분이기도 합니다.

최근에 취업 시험하시느라 바쁘신 와중에도 축전을 만들어주셨네요.
축전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reTweet 올포스트 다음뷰 구독 한RSS추가

Live Traffic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