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노하입니다.
1학기를 마무리짓는 기말고사가 오늘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원래 기말고사 기간은 이번주 목요일까지이지만, 조금 일찍 앞당겨치다보니 생각외로 일찍 끝나게 되었네요. 이번 학기는 나름 착실히 보냈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뒤돌아보면 후회가 남는 1학기였습니다.


결과적으로 학기가 마무리되었으므로, 지금부터 본격적인 여름방학에 들어갑니다. 사실 학기중에 블로그 관리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일단 쓰러져가는 블로그를 다시 재정비하는 데 힘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특히 현재 황폐화된 티스토리 분점의 경우 포스팅 부족으로 검색엔진 등록조차 되어있지 않은데, 영상 업로드 수를 늘려서 검색엔진 등록을 마치는 게 현재 1차 목표입니다. 물론 그동안 내팽겨쳐져 있었던 애니리뷰와 시청보고서, 오픈캐스트쪽도 복귀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전에 포스팅에서 말씀드린대로, 7월 10일부터 약 15일간 유럽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유럽여행은 사실 가는 자체보다는 가기전 사전 조사가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떠나기전 일정동안 여행준비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 같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이쪽 관련으로 한시적인 카테고리를 만들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초심자라 전문적인 내용은 못 적겠지만, 간단한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할 생각입니다.


한달전만 해도 긴팔을 입고 다녀야 할 정도였는데, 요즘은 본격적인 여름이라는 게 피부에 와닿는 날시입니다. 3개월 가까이 되는 여름방학 기간인 만큼, 모든 부분에서 이번 방학은 여느때처럼 허송세월하는 기간이 아닌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길 간절히 바랍니다.


reTweet 올포스트 다음뷰 구독 한RSS추가

Live Traffic Feed